컨텐츠 바로가기
녹색성장을 주도하는 전력산업 기초인력양성의 요람. 광주전남지역특화산업, 전기전력산업 인력양성의 요람

참여광장

한전KDN,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컨퍼런스 개최조회수 2367
임규근 (kamkam)2017.05.24 09:50




- ‘4차 산업혁명과 에너지밸리 역할 세미나’ 열어  -

 

 

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인 한전KDN(사장 임수경)은 오는 25일(목) 나주 혁신도시 한전KDN 본사에서 ‘빛가람 에너지밸리 ICT컨퍼런스’를 개최한다.

 

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광주·전남지역 ICT관련업계 종사자, 대학생, 나주혁신도시 이전기관 IT 관계자 등이 대상이며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.

 

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국내외 ICT분야 주요 기업들이 참여하여 4차 산업혁명 관련 제품들과 솔루션이 소개 및 전시될 예정이며, ‘4차 산업혁명과 에너지밸리의 역할’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도 열려 참여 기업들의 최신 기술동향 및 솔루션, 적용·구축사례도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.

 

또한, 광주·전남지역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강화를 위해 유망 중소기업들이 함께 참여하며, 한전KDN은 컨퍼런스를 통해 지역 ICT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.

 

한전KDN의 한 관계자는 “광주·전남지역 ICT종사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글로벌 ICT환경과 선진 구축사례 등을 접함으로써, 관련분야 기술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”이라고 밝혔다.

 

이번 행사의 참가신청은 한전KDN 홈페이지(www.kdn.com)에서 가능하다.


송원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기 바랍니다..